Uncategorized

통풍을 위한 알칼리성 식단

통풍은 관절염의 가장 심한 형태이며 체내 요산 수치가 높을 때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통풍 발작은 엄지발가락에 먼저 영향을 미치며, 발적이 심할 경우 극심한 통증을 경험하게 됩니다. 더 알칼리성인 신체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아마도 가장 쉬운 방법은 O2가 아닌 OH- 형태의 과도한 산소가 함유된 물인 알칼리성(이온화된)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일반 물보다 생명력이 강하고 맛이 훨씬 좋다고 하며,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구독.

통풍은 관절 내부에 요산 결정이 쌓여 발생하는 관절염의 일종입니다. 이러한 결정이 더 많은 요산에 의해 공급되면서 관절에 부기와 통증을 유발할 만큼 커집니다. 증상은 일반적으로 엄지발가락에서 시작되지만 결국에는 발, 무릎, 엉덩이뼈까지 발견되는 다른 관절에서도 나타납니다.

통풍을 예방하거나 통풍의 영향을 줄이려면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고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체내 요산의 대부분은 섭취하는 음식에서 나오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따라서 고기, 해산물, 설탕과 지방이 풍부한 음식과 같이 요산이 풍부한 음식을 피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우선, 통풍 치료가 활성화된 단계에 있다면 과일과 야채와 같은 알칼리성 식품만 섭취하도록 제한하십시오. 요법의 일환으로 하루에 권장되는 8~10잔의 물을 몸에 공급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통풍 다이어트는 2~3일 내에 현저한 개선을 가져옵니다. 낮은 퓨린 통풍 식단에서 벗어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적어도 모든 비타민, 특히 비타민 E와 B 그룹의 충분한 보충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알칼리성 식단은 체내 과잉 요산량을 줄이고 심지어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는 알칼리성 식단이 신체가 가능한 한 많은 요산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pH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그 대가로 통풍 문제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좋은 통풍 다이어트는 통풍 통증 완화를 위한 첫 번째 사업입니다. 통풍을 유발하는 음식이나 통풍과 함께 피해야 할 음식의 목록은 길지만, 주로 알칼리성/산성 균형을 중심으로 한 통풍 식단을 진행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알칼리성은 산성의 반대이므로 덜 산성인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약알칼리성일 때 신체가 가장 잘 작동하며, 신체 pH가 높을 경우 요산이 더 많아지기 때문에 요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용해성이고 몸에서 쉽게 버릴 수 있습니다. 해산물은 퓨린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음식입니다.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신체 관절에 요산 결정 침전물이 쌓일 수도 있습니다. 통풍 증상을 예방하거나 줄이려면 피하거나 최소한 섭취해야 하는 또 다른 유형의 음식입니다. 통풍 치료 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