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온라인으로 집에서 만든 신선한 Phulkas의 건강상의 이점

인도의 플랫 브레드 또는 차파티는 대다수 인구의 주식입니다. 차파티를 먹으면 건강상의 이점이 너무 많습니다. 보관하지 않고 신선하게 만들어지므로 제품의 영양가가 잘 보존되고 전달됩니다. 다른 유형의 빵과 달리 차파티는 신선하게 보관하고 섭취할 수 없습니다 비건생리대.

일반적인 차파티의 직경은 6인치입니다. 인도 아대륙 전역에서 다양한 종류의 곡물을 사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생산됩니다. 평균적으로 통밀로 만든 차파티 1개는 71칼로리의 에너지, 0.4g의 지방, 3g의 단백질, 15g의 탄수화물을 신체에 제공합니다. 짜파티의 총 칼로리 함량은 요즘 우리가 섭취하는 대부분의 일반 식품이나 정크푸드보다 적습니다. 이것이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차파티를 먹는 것이 종종 권장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몇 시간 동안 당신을 배불리게 할 것이고 당신은 또한 무거움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삶에 기술과 인터넷이 출현하면 가족과 떨어져 있어도 집에서 만든 신선한 풀카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차파티 섭취의 건강상의 이점

다음은 귀하가 알고 싶은 건강상의 이점 목록입니다.

영양이 가득한 식품

앞서 언급했듯이 차파티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건강한 조합입니다. 주요 요구 사항 외에도 비타민 B 복합체, 비타민 E 및 아연, 구리, 망간, 요오드, 실리콘, 나트륨, 칼륨, 칼슘 등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미네랄 목록의 좋은 공급원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화 시스템에 좋습니다

통곡물 풀카는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섭취된 섬유질은 장 내용물의 양을 증가시켜 쉽게 배설할 수 있게 됩니다. 차파티는 배변을 촉진합니다. 소화 시스템은 또한 차파티를 소화하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차파티는 소화관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충혈을 완화시킵니다.

피부 효능

앞서 언급했듯이 차파티에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풀카에 존재하는 미네랄은 적절한 세포 생성을 촉진하고 변칙적인 폭발을 방지합니다.

에너지 부스터

차파티에는 소화 시스템에서 쉽게 소화되고 흡수될 수 있는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짜파티를 먹으면 좋은 에너지원을 얻고 하루 종일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