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기술이 경쟁의 장을 평준화합니다

정제 공정에 사용되는 기술의 놀라운 발전으로 R&D 경쟁의 장을 평준화하여 소규모 실험실이 오늘날의 엄청나게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과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차세대 시퀀싱 및 높은 처리량 기술과 같은 발전을 통해 실험실은 몇 년 전에는 완료하는 데 막대한 양의 자금, 인력 및 시간이 필요했던 R&D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강점진단게임.

높은 처리량 기술은 진취적인 실험실이 R&D 프로세스를 평가 및 개선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일련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적절한 준비와 구현을 통해 이러한 도구는 모범 사례를 촉진하고, 사소한 작업으로 인한 시간 손실을 줄이며, 병렬 프로세스 실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높은 처리량 기술의 다양한 기술 및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와 동료의 귀중한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는 중복 프로세스를 식별하고 이를 자동화된 프로세스로 대체하는 실험실 자동화; 관련 장비 및 프로세스가 마이크로칩 크기에서 효과적이도록 하는 절차 및 실험실 기능의 소형화 및 병렬화로 비교할 수 없는 수의 동시 실행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화학적 합성 방법을 사용하여 단일 공정에서 많은 수의 화합물을 제조하는 조합 화학. 프로세스에서 모델링 및 실리코 스크리닝도 개선되어 귀하와 귀하의 팀이 관련 절차와 결과를 보다 명확하게 평가하고 도표화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데이터의 시각화와 간소화된 분석 프로세스의 전반적인 개선은 높은 처리량 기술 구현으로 인한 개선된 R&D 프로세스의 일부일 뿐입니다.

차세대 시퀀싱은 농화학, 생명공학, 제약 등의 분야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용도를 찾는 또 다른 환상적인 도구입니다.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을 통해 실험실은 원래 막대한 자원과 직원이 있는 센터에서만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던 게놈 전체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당사자는 프로세스의 개념을 이해하고 게놈 조립, 표적 시퀀싱, RNAseq 및 ChIPSeq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