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있는 파타야의 모험적인 나이트라이프

파타야는 태국만에 위치한 매우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방콕 남동쪽으로 약 145km 떨어진 곳은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그것은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플래터에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시장에는 스포츠, 여담, 쇼핑, 골프 코스 외에도 다양한 오락 옵션이 있습니다. 파타야는 태국에서 가장 효과적인 골프 코스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멋진 Lake Golf Club, Natural Park Hill 및 추가 시설과 같은 알려진 골프 코스 광장 측정값도 많이 있습니다. 코끼리 마을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매우 패셔너블한 휴가 명소 중 하나이므로 사람들은 투어를 정말 즐깁니다 사이트모음.

파타야의 Pornprapanimitr Road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관광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핵심까지 즐겁게 해줍니다. 코끼리가 선보이는 라이브 공연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그리고 축구를 하는 코끼리는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쇼입니다. 잘 훈련된 동물들의 뒷모습을 따라가는 정글 트레킹은 관광객들에게 믿을 수 없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파타야의 밤문화는 춤과 함께 더욱 즐겁고 재미있습니다. 보틀 아트는 병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다고 합니다. 보증금은 300개가 넘는 수집 항목을 자랑합니다. 관광객들은 이러한 창의적인 병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미니어처 정사각형은 눈에 띄게 매력적입니다. 다음 명소는 파타야 해변이다. 해변에는 시청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더미가 있으며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수상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해변에서 모래성을 만들거나 안전한 운동이나 놀이기구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쇼핑 시설의 경우 훌륭한 의류, 보석상 등을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목적지입니다. 식료품점, 쇼핑몰, 그리고 함께 거리의 시장이 보기에 좋습니다. 태국식, 말레이식, 인도식, 중국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찾을 수 있습니다. 파타야의 날씨는 열대성 기후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1월부터 2월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