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pple, Macbook Pro 고급 기능 및 업데이트 출시

13인치 및 15인치 노트북의 업데이트와 고급 사양이 적용된 Apple MacBook Pro 사용자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OLED Touch bar가 기존형 13인치 Apple MacBook Pro와는 다르게 새로운 외관으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7세대 Intel Core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업데이트되는 것입니다. 시스템 통합 그래픽은 물론 새로워진 최신 버전과 메모리 속도가 1,866MHz에서 2,133MHz로 장식되었습니다 갤럭시북4.

알루미늄 키보드와 변경되지 않은 것, 트랙 패드 및 포트입니다. 새로운 구성 요소의 개선을 환영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스피커 팩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터치바가 연결된 Apple MacBook Pro 13인치

Apple은 더욱 발전된 MacBook Pro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모두가 거의 원하지 않는 기계입니다. 업데이트된 MacBook Pro는 이전 모델보다 더 이상한 가벼워짐, 납작해진 캠프와 축소된 터치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Thunderbolt 3 기반 USB-C에 대한 모든 기능을 갖춘 포트가 이제 삭제되었습니다.

디자인: 경량화하고 이전 디자인과 동일하며 회색과 은색으로 놀라워지는 ​​로우약력 알루미늄 디자인입니다. 3파운드이고 무게가 0.6인치인 MacBook Pro가 더 무겁습니다.

디스플레이: 2560X1600 가변 디스플레이를 갖춘 MacBook Pro 13.3인치는 눈을 더듬는 컬러와 라이브러리도를 제공하는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MacBook Pro 화면은 sRGB 스펙트럼의 123%를 생성합니다. 패널은 Delta-E 테스트에서 0.2로 매우 안전하다고 확신합니다. 최대 458니트(밝기 측정)를 보내드립니다.

키보드, 트랙 패드 및 터치 바: 고무 키보드, 트랙 패드 및 버튼 바는 입력 환경을 제공합니다. 5.3 X 3.3인치 포 터치 트랙 패드는 추적을 제공합니다. 재료가 입력되지 않는 표면의 대부분이 간을 교환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클릭 기능을 많이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문 고급 오디오: MacBook Pro는 탄탄한 오디오 제품군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크기가 작은 스피커로 가득 차 있는 자동차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전문가는 고급 잭과 스피커가 연결될 가능성이 높으며, MacBook 노트북은 사용자에게 지금까지 들어본 적이 없는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프로세서: 8GB RAM과 결합된 최신 7세대 Intel Core i5, 멀티태스킹 가능, Intel Iris Plus 640, 2.5GHz-3.1GHz 듀얼 코어, 2코어 Intel i7 Up-sec. 128GB/256GB부터 256GB/512GB 및 1TB SSD까지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배터리 수명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10시간으로 길지 않습니다.

훌륭하고 고급 Mac OS Sierra 소프트웨어가 사용됩니다.

Apple MacBook Pro 노트북의 장점과 테두리:

장점:

프린터로 우수한 성능
디스플레이
초고속 SSD
강력하고 고품질의 스피커
종:

업데이트로 인해 USB Type-A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S-C 포트가 추적면 동글이 가득한 가방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고급 그래픽이 아닌 사진 및 비디오 전문가에게 특별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Apple 2017 13 MacBook Pro는 스마트하고 실용적이며 편리한 바인치를 갖추고 있어 유선형의 스텝업 버전을 과시할 가치가 있습니다.

Apple MacBook Pro에 대한 기술 문의를 위해 연결:

Apple MacBook Pro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MacBook Pro 지원 번호 +44-800-046-5289(무료)로 연결하여 짧은 시간 안에 모든 기술 문제를 해결해 주세요. 우리는 기술적인 오류 처리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자격이 있기 때문에 24*7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펭귄에게 전화를 하거나 연락처를 보내거나 이메일 주소 ID로 이메일을 보내면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