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회사란 무엇이고 회사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코임바토르 회사 등록 – Solubilis
코임바토르 회사 등록 – Solubilis
코임바토르에 회사 등록 저렴한 비용으로 코임바토르에 새로운 회사 등록 및 법인설립 서비스를 등록하세요.
회사라는 단어는 라틴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등록의 효력이 있는 사람들의 집단을 의미합니다. 이 법에 따른 등기는 그러한 단체가 법인이 되는 것입니다. 연속적인 계승과 공통 인장이 있습니다. 등록의 의미는 1956년 이 법에 따라 정의됩니다. 1956년 회사법에 설립 및 등록된 회사 또는 기존 회사입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이전 회사 법률에 따라 등록이 있습니다. 회사가 등록되어 설립됩니다. 일반적인 용어로, 그것은 관용적인 사람들의 연합입니다. 등록을 하여 사업을 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고유한 이름과 유한 책임을 가진 회사의 등록입니다.
회사는 독립적인 법인체를 가지고 있는 법인체입니다. 회사를 설립한 구성원에 따라 다릅니다. 회사 설립 시 회사는 재산, 권리 및 의무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구성원의 생명과 영구승계를 넘어서 생명을 유지하며 자신의 이름으로 의무를 부담하는 기업. 법적인 법인은 자연인과 동일합니다.
자체 등록된 법인이 있습니다. 회사의 실체는 주주와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체 씰이 있습니다. 자산은 회원과 별개입니다. 특히 회원님들의 말씀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열망을 위해 완전히 흘릴 수 있습니다.
회사의 종류
1956년 회사법에 따라 설립된 회사입니다. 두 가지 주요 범주, 즉 민간 유한회사와 공공 유한회사입니다. 1956년 회사법 제3조 (1)항에 따라 공개 회사는 회사로 설명됩니다. 그것은 개인 유한 회사가 아닙니다. 회사는 아래와 같이 분류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