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탈모의 원인

탈모는 오늘날 모든 사람이 직면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의학 용어로는 탈모증이라고도 하는데,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원인은 알려져 있지만 일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단순하든 복잡하든 두피 전체에 영향을 미쳐 탈모를 일으키고 모발이 가늘어지며 결과적으로 모발의 질도 저하됩니다. 두피는 일반적으로 매일 100개의 머리카락이 빠지지만 며칠 후에 다시 자랍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나이가 들수록 탈모가 증가합니다. 남성형 탈모로 인해 남성이 여성보다 탈모량이 더 많습니다. 탈모증과 그 원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탈모 병원.

모발 성장의 3단계

탈모증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대머리가 됩니다. 대머리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과도한 머리카락 손실입니다. 세 단계가 있습니다. Anagen의 첫 번째 단계는 활성 단계 또는 성장 단계입니다. 머리털의 약 90%는 성장기이며 2~8년 정도 지속됩니다. 퇴행기 2단계는 모발이 부서지기 시작하고 모낭이 수축하는 짧은 단계로, 최대 2~3주 동안 지속됩니다. Telogen 세 번째 단계는 기본적으로 휴식 단계입니다. 이 시기에 머리카락의 약 10%가 빠진다. 머리카락은 최대 2~4개월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기적인 탈모 과정을 준비합니다.

주요 원인:

이는 점진적으로 발생하며 수년이 지나면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치료는 원인에 따라 크게 달라지며 남성과 여성 모두 다릅니다. 모발 찌꺼기 및 모발 가늘어짐은 탈모의 두 가지 주요 조건입니다. 이러한 조건으로 인해 모발이 완전히 자라는 것이 중단됩니다. 그 이유에는 스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