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 로크 주중 미국 대사는 최근 베이징에서 관광을 포함해 7가지 유형의 미국 비자에 대해 4년 미만의 실패 기간 내에 해당 비자 소지자가 유사한 종류의 미국 비자를 다시 신청할 경우, 다시 인터뷰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비자를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러한 비자 발급을 위한 보험 계획의 수정은 경제의 소비 및 마케팅 발전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변화로 인해 비자 당국은 매년 중국인에 대한 추가로 수백만 건의 미국 비자를 처리할 수 있는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계산됩니다 코인거래소.
이 새로운 정책은 미국 지도자 오바마가 1월 19일경에 내린 명령에 대한 대응일 수 있습니다. 즉, “중국 사이트 방문자에게 40% 더 많은 비자를 발급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라는 명령은 더 많은 중국이 소비할 기회를 허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미국 내 현금.
새로운 권장 사항에 따라 비자 당국은 귀하가 인터뷰를 해야 할지 아니면 다른 방식으로 해야 할지 결정할 법적 권리를 갖습니다. 게리 로크(Gary Locke)는 새로운 정책에 따라 글로벌 맥락에서 이전에 48일 이내에 만료되는 미국 비자를 소지한 사람들이 동일한 종류의 미국 비자를 신청하면 인터뷰 링크를 다시 가질 필요가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다시 비자. 중국인에 국한된 경우 B2/B2(임시 사업 및 관광 비자), C1(통과), D(승무원, 선박 당국), F(학생), J(교환)의 7가지 유형의 미국 비자 소지자 고객), M(비학생), O(특수재능 사이트 방문자)가 이번 새로운 정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공부, 사업, 학문적 의견 교환 등을 위해 미국을 방문할 때 더 많은 중국 사람들이 미국을 방문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국인은 또한 미국 내 소비를 크게 촉진할 수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러한 소비에 대한 추진력이 이러한 종류의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흰색 구조를 마케팅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남아 있다고 믿습니다.
현재 중국 정부는 국내 소비를 장려함으로써 비용 효율적인 개발을 촉진하려고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비자 발급 정책은 확실히 중국 구매력의 일부를 끌어들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