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사랑하고 결코 잊지 못할 독특한 경험을 찾고 있다면 여기 음악 여행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하이퍼블릭.
케이프타운의 아프리카 뮤지컬 사파리
아프리카 케이프타운이라는 도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음악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수만큼 더욱 다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대륙의 바닥에 위치한 도시이자 시인 제스로 로울(Jethro Lowl)은 커피 한 잔이 좋으면 맛이 바닥에 고이는 상황이 케이프타운과 같다고 표현한다. 도시의 음악적 뿌리를 찾아 그곳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한 음악 여행에서는 재즈, 고에마 및 일부 전통 아프리카 음악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전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여행지 중 한 곳에서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케이프타운에서 가장 많은 작품을 남긴 작곡가 중 한 명인 McKenzie는 이 특별한 도시를 ‘해적 목적지’로 묘사합니다. 그곳에 있는 사람들은 전 세계 음악에서 무언가를 가져와 그 안에 모든 것을 조금씩 포함하는 하이브리드를 만들었습니다. 음악의 하이브리드는 부분적으로 노예 주인, 노예 및 코이산이 만든 음악인 괴마(Goema)에서 형성됩니다. 공공 라디오를 통해 케이프 타운에 전해진 재즈와 일부 무역선과 미국 해군의 선박을 통해 경험한 재즈에서 일부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또한 중앙아프리카에서 조버그를 거쳐 결국 케이프타운까지 도달하는 아프리카 음악의 전통적인 사운드의 요소도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음악 그 이상입니다. 음악을 통해 도시 전체를 깊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음악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해야 할 모든 일을 당신도 해야 합니다. 해가 질 때마다 태블릿 베이에서 크루즈 여행을 할 수 있으며 헬리콥터 타기, 도시 근처 사파리, 상어 다이빙, 고래 관찰, 서해안 여행 등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 여행을 위한 또 다른 좋은 목적지는 세비야입니다. 도시의 집시 지역을 둘러보며 도시의 역사를 추적하고 그곳에서 열리는 쇼를 방문하여 스페인 고유의 ‘두엔데’ 예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소름이 돋을 정도로 진정성, 감동, 표현력이 가득하다.
리듬을 느끼다
플라멩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관광 거리에서 벗어나 음악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발 구르기와 위압적인 보컬로 가득한 리듬을 목격할 수 있는 클럽과 바가 많이 있습니다. 심장이 멎을 듯한 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