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베이(Back Bay)는 보스턴에서 가장 오래되고 문화적으로 가장 풍부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보스턴의 밤문화와 특히 좋아하는 Back Bay 레스토랑을 선택하는 것은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악한’ 즐거운 시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쇼핑하고, 먹고, 관광을 즐기고 싶다면 백 베이(Back Bay)가 최고의 장소입니다. 만이 내려다보이는 16세기 브라운스톤 주택은 원래 건축물이 수년에 걸쳐 훌륭하게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커먼웰스 애비뉴 몰(Commonwealth Avenue Mall)이라는 나무가 늘어선 보행자 도로가 있어 이 지역의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백 베이에는 보스턴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지역인 뉴버리 스트리트(Newbury Street)가 있습니다. 아르마니(Armani)에서 구찌(Gucci)에 이르기까지 시내 최고 품질의 상점이 줄지어 있는 뉴베리 스트리트(Newbury Street)는 최고 중의 최고가 쇼핑하는 곳이자 제가 윈도우 숍을 방문하는 곳입니다. Newbury Street에는 Stephanie’s와 Sonsie를 포함한 최고의 Back Bay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해운대텐프로.
이 지역의 또 다른 랜드마크는 존 핸콕 빌딩(John Hancock Building)입니다. 이 초고층 빌딩은 몇 가지로 유명합니다. 첫째, 크기입니다. 존 핸콕 빌딩(John Hancock Building)은 보스턴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둘째, 레스토랑 겸 바인 “Top of the Hub”는 최상층에 있으며 보스턴 시내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음식이 좋지 않다고 들었지만, 뛰어난 경치가 그것을 상쇄하고도 남습니다.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를 이 우뚝 솟은 건물로 끌어들이는 세 번째 것은 쇼핑몰입니다. 쇼핑몰은 Newbury Street보다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지만 값비싼 소매 옵션이 많아 주변 지역의 고급 테마를 반영합니다.
백 베이(Back Bay)의 한 구역인 코플리 스퀘어(Copley Square) 지역에는 존 핸콕(John Hancock), 트리니티 교회(Trinity Church), 드넓은 보스턴 공공 도서관(Boston Public Library) 등 여러 역사적인 건물이 있습니다. 트리니티 교회는 뛰어난 건축물로 유명하며, 미국 건축가 협회(American Institute of Architects)에서는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10대 건물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구식 첨탑과 아치는 건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아름다운 건물을 감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역사적인 장소와 쇼핑 옵션 외에도 Back Bay에는 훌륭한 음식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Newbury Street에서 언급한 것 제외). 버클리 스트리트(Berkeley Street)와 세인트 제임스 애비뉴(St. James Avenue) 모퉁이에 위치한 특히 좋은 Back Bay Restaurant은 Fire and Ice입니다. 이 독특하고 재미있고 맛있는 레스토랑은 정말 볼만한 경험입니다. Fire and Ice에서는 손님들이 뷔페 스타일 시장에서 직접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연어부터 버거, 심지어 두부 같은 채식 옵션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식당 중앙에 있는 거대한 그릴로 음식을 가져가면 눈앞에서 음식이 조리됩니다. 음식을 준비하는 것부터 친구들과 함께 음식이 요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즐거움까지 모든 불과 얼음 이벤트는 한동안 기억에 남을 경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