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포츠에서 아메리카 원주민 마스코트를 사용하는 논란

아메리카 원주민의 이미지는 항상 영웅주의와 용기로 인해 낭만적이고 존경받아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미국 스포츠 마스코트에서 전사와 용감한 이미지를 아메리카 원주민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방법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마스코트가 원주민의 전통과 의식을 훼손한다고 주장합니다 스포츠티비.

아메리카 원주민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묘사하는 마스코트에 대한 이러한 반대는 1960년대 아메리칸 인디언 국회(National Congress of American Indians)라는 단체의 캠페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브레이브스(Braves)나 레드스킨스(Redskins)와 같은 이름을 가진 마스코트를 사용하는 스포츠 팀이 사람들에 대한 부정적인 고정관념일 뿐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그들은 전쟁 페인트, 닭 깃털 머리 장식, 고무 토마호크를 흔드는 팬들이 공격적이고 품위를 떨어뜨리며 인종차별적이라고 주장합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은 Warriors 및 Braves와 같은 팀 이름이 다른 문화권의 이름과 마찬가지로 싸우는 남자를 나타낸다고 지적합니다. 바이킹스, 미닛맨, 머스킷티어스 등의 팀 이름을 사용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Fighting Irish, Flying Dutchmen, Trojans 및 Spartans(몇 가지 예를 들자면)와 같은 별명은 공격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아메리카 원주민 별명의 사용이 인종차별적이거나 품위를 떨어뜨리는 의미를 갖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인디언 팀 이름과 마스코트에 반대하는 인디언 활동가와 그렇지 않은 아메리카 원주민 사이에는 단절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아메리칸 인디언의 90% 이상과 미국 스포츠 팬의 대다수는 이름과 마스코트가 수용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대학 팀은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존중하여 변화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초, 중, 고등학교 스포츠 팀에서 이러한 인종 마스코트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주장은 청소년들이 특정 인종 그룹을 존중하도록 배우지 않고 있으며 이러한 고정관념은 인종차별을 조장할 뿐이라는 것입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멕시코계 미국인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마스코트가 없다는 사실은 아메리카 원주민이 배제되고 있다는 반대 단체의 주장을 뒷받침할 뿐입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마스코트 사용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마스코트가 존중심을 갖고 인디언에게 경의를 표하는 역할을 한다고 주장합니다. 경멸적이기는커녕, 이 마스코트는 용기, 용기, 전투 기술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스포츠 팀에 이상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재정적 영향과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팀 이름과 마스코트를 변경하면 매년 수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상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대자들은 팀 프랜차이즈에 대한 부정적인 재정적 비용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미국인들이 실제 인디언 문화와 전통을 보는 방식의 변화입니다. 그들은 이러한 변화가 자신들이 보여지는 하찮은 방식을 대체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너무 오랫동안 견뎌야 했다고 생각하는 인종적 고정관념을 없애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