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쇼핑몰의 역사

쇼핑몰의 역사는 지붕 역할을 하는 천 조각 아래 사람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했던 고대 시장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이 시장은 중세 도시의 보호벽 내부에 위치했으며, 농부들은 작은 수레/노점 형태의 상점을 열기 위해 때로는 며칠 동안 먼 거리를 여행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이와 같은 행사의 분주함은 물론 지역 장인들이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기 위해 전시하고 장인들이 지나가는 모든 호기심 많은 고객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보여주면서 상당한 능력을 보여주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상인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것은 일요일에 하는 재미있는 일일 뿐만 아니라, 이 시장은 광대한 지역의 핵심 경제 엔진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 장소는 상품을 하역하고 공정한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였습니다. 그것. 그리고 유명한 시장이 주최 도시에 가져온 명소와 인파로 인해 오래된 에일 하우스가 그날 성사된 훌륭한 거래를 축하하는 행복한 캠핑카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모두에게 윈윈이 되었습니다. 심란한 농부들은 두 파인트의 바닥까지 깊숙이 들여다보며 곡물의 나쁜 시장 가격에 대한 걱정을 묻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 거리가 멀기 때문에 장날이 다가올수록 숙박업소와 호텔업은 늘 큰 매출 급증을 느꼈습니다. 판매와 구매는 며칠 동안 계속될 수 있었고 모든 외부 참여자들에게 피난처, 음식 및 음료가 필요한 상황에서 이는 도시 전체에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상호작용의 형태

그날 이후로 같은 지붕 아래 결합된 이러한 유형의 성공은 현대 버전의 발전과 확산으로 이어졌습니다. 20세기 초부터 여기저기서 생겨나기 시작하여 사람들이 모든 쇼핑을 한 번에 더 편리하고,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시설의 큰 성공은 사회적 기능입니다. 적어도 지원 캐릭터 중 하나로 쇼핑몰을 다루지 않는 고등학교 영화는 몇 개입니까? 시설은 돈과 사업을 교환하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빨리 끝내기 위해 서둘러 지나가는 장소도 아닙니다. 아니, 쇼핑몰은 사교를 위한 장소이고, 친구를 만나고, 커피를 마시고, 수다를 떨고, 사랑에 빠지고, 영화를 보는 곳이며, 사춘기를 형성하는 장소이며, 영원히 꿈과 애착을 갖게 만드는 곳이다. 당신의 황금기를 되돌아보세요.

우리 도시 안팎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