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자동차 차체 페인트 손상 – ​​VW 수리 전문가가 언급한 요인

자동차는 우리 삶의 가장 소중한 자산 중 하나입니다. 새 차를 구입하려면 막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일단 구입하면 도로를 달리고 나면 자연스럽게 흙과 먼지가 쌓이게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디페인트의 상태가 악화됩니다. 하지만, 자동차 외장 페인트의 손상 과정을 가속화하는 몇 가지 요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그렇지 않다면 아래 기사를 살펴보고 퍼스에 본사를 둔 VW 수리 전문가가 이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알아보세요 워터마크만들기.

지문:

아이들은 손끝으로 자동차 몸체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차량에 먼지가 쌓인 경우 수치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모터 페인트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먼지가 붙어 눈에 보이지 않는 흠집이 생기고 결국 페인트가 손상됩니다. 그러므로 아이들이 그런 일을 하지 못하도록 하십시오.

스톤칩:

스톤칩은 차량 하부에 치명적일 뿐만 아니라 외부 페인트에도 손상을 줍니다. 험난한 길을 운전하거나 부주의하게 주차했다면 손실을 목격할 준비를 하십시오. 긁힘, 자국, 찌그러짐은 분명히 눈에 보이는 손상의 흔적을 남길 것입니다.

나무 수액:

뜨거운 태양열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고 싶으신가요? 주차할 그늘진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그렇습니다. 더운 여름날 모터를 보관할 수 있는 이보다 더 저렴하고 안전한 곳은 없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나무 아래에 장기간 보관하면 차체 페인트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네, 주의깊게 살펴보면 나무 수액의 얼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존재하는 산은 바디 페인트와 재료를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나무 밑에 오래 보관하지 마시고, 불가피할 경우에는 빨리 수액을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를 무시하고 잘못된 프로세스를 따르는 경우:

자동차 외장 도색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실수나 부주의는 바로 청소의 문제입니다. 때로 우리는 이를 단순히 무시하거나 때로는 잘못된 방법을 채택하기도 합니다. 불규칙한 청소로 인해 먼지와 오물로 인해 페인트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적절한 자재나 도구를 사용하거나 불필요한 압력을 가할 경우 자연스럽게 페인트와 외장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워터스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