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일요일 저녁 요리

제가 기억할 수 있는 한, 그날의 순서로 교회 경내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특별한 교회 행사가 있었습니다. 나는 사람이 가게에서 구입한 프라이드 치킨을 들고 들어온 직후에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그 이유가 시간 부족인지, 계획 부족인지, 아이디어 부족인지에 관계없이 나는 전혀 구체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것이 우리 교회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노원구 이자카야.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저는 전국을 여행했고 문화의 다양한 지역에서 살았습니다. 내가 사는 곳에 상관없이 변함없는 한 가지 요인은 개인이 필연적으로 현지 식당이나 델리에서 프라이드치킨을 포트럭으로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일요일 저녁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환상적인 요리법이 너무 많아서 매콤한 타코 캐서롤을 먹거나 거래를 달콤하게 만드는 대신에 많은 사람들이 이 피곤한 오래된 전통에 의지하는 것이 이상해 보일 것입니다. 디저트를 만드는 데 매우 맛있고 간단합니다.

일요일 저녁 식사는 캐서롤을 요리하거나 디저트를 만드는 것이 그날의 매우 좋은 결정인 유일한 시간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본질적으로 어린 시절부터 가장 널리 퍼져 있었기 때문에 나는 보통 그것들을 언급합니다. 또한 직장에서 기여가 필요한 ‘피치인’을 발견할 수 있으며 이는 동료들이 귀하의 요리 재능을 부러워하게 만들 수 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귀하가 제공할 행사에서 죄책감 없는 앙트레를 제공할 수 있는 이를 포함하여 행사를 위해 준비될 수 있는 멋진 종류의 샐러드가 많이 있습니다.

일요일 저녁 요리를 위해 칼로리나 지방이 가득한 요리를 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는 요리를 할 때마다 즐겨 먹는 음식을 요리해야 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마치 우리가 만드는 일이 정말 힘든 것처럼 느껴지는 음식보다는 우리가 좋아하는 음식을 준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포트럭 요리 등을 요리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매번 똑같은 요리를 준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준비할 수 있는 유일한 요리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인터넷과 좋아하는 잡지에서 캐서롤 요리법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건강한 식습관을 제공하는 잡지에도 이러한 행사를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캐서롤, 푸짐한 샐러드, 건강에 좋은 디저트 등이 나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의 개인적인 치료법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도해보고 싶은 요리법을 수집하고 포트럭 청중을 나의 요리법 기니피그로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랑하는 사람이나 내가 좋아하지 않더라도 일주일 동안 남은 음식에 갇히지 않고, 마음에 들면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시피에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