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싱가포르 타이 여행지는 방문객에게 역사, 명소, 쇼핑 등을 제공합니다

태국 항공사는 방콕에서 싱가포르까지 매일 여러 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이는 새로운 A350-900XWB가 운항하는 세 가지 노선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두 개는 방콕에서 로마로, 방콕에서 밀라노로 가는 노선입니다 가라오케.

태국 국적 항공사는 2016년 8월 기술적으로 진보된 중형 장거리 상용 항공기를 인도받았으며, 이는 약 90대의 에어버스 및 보잉 항공기에 최근 추가된 항공기입니다. 항공사는 12대의 A350 XWB를 주문했습니다(4대는 구매 주문, 8대는 임대 주문).

싱가포르는 타이항공(Thai Airways International)이나 방콕에서 전 세계 약 60개 목적지까지 항공료를 제공하는 타이항공(THAI)의 현재 Fly Smart with THAI 프로모션에 포함된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이 요금은 2017년 3월 15일까지 발권에 유효하며 여행은 2017년 3월 31일까지 출발해야 ​​합니다. 싱가포르의 경우 Fly Smart With THAI 요금은 이코노미 클래스의 경우 1인당 왕복 THB 7,275부터, 비즈니스 클래스의 경우 1인당 왕복 THB 21,835부터 시작됩니다. .

타이항공의 A350-900XWB(Xtra-Wide Body)는 매일 2회 싱가포르행 항공편을 운항하며, 태국 수도에서 이른 아침과 늦은 오후에 출발합니다. 돌아오는 방향에서는 싱가포르-방콕 항공편이 정오와 늦은 저녁에 출발합니다.

A350-900XWB를 타고 싱가포르로 비행하는 사람들은 멋진 여행의 시작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타이항공은 더 커진 머리 위 보관함, 더 커진 파노라마 창문, 뛰어난 헤드룸 및 “로 인해 더 넓고 편안한 비행 경험을 약속합니다.” 넉넉한 비율의 좌석. A350-900XWB를 위해 디자인된 현대적인 난초 장식은 세련되고 편안한 태국 디자인의 독특한 터치로 우아함을 구현합니다.

타이항공의 방콕-싱가포르 항공편은 http://www.thaiairways.com 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의 60개 이상의 목적지로 구성된 타이항공의 글로벌 노선 네트워크 전체에서 항공편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국에서 호주까지의 직항 항공편, 방콕에서 런던까지의 항공편, 프랑크푸르트에서 방콕까지의 항공편 등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태국행 항공편의 저렴한 상품을 검색하고, 전세계 숙박 시설을 예약하고, 여행 보험을 구입하고, THAI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Royal Orchid Plus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Royal Orchid Holidays에서 제공하는 휴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조만간 여행의 어느 단계에서나 유명한 마리나 베이를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금융 지구, 클락 키(Clarke Quay) 및 중앙 시민 지구(Civic District)와 겹치는 마리나 베이에는 도시 최고의 명소, 호텔, 다양한 볼거리와 소리가 있는 곳입니다.